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당신의 가족이 당신을 아끼고,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하는 것은 분명하다.

주치의는 당신에게 똑같이 하라고 권한다.

그만두기로 하면 집, 자동차, 생명, 건강보험료가 모두 줄어들 것이다.

그런데, 왜 아직도 담배를 피우는 거야? 이제는 낡은 방식을 버리고 더 건강하고 깨끗한 생활 방식을 향해 나아가야 할 때인데, 이 모든 것은 바로 이 글에서 언급된 팁부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최면술을 시도하라.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의 잠재의식에 강하고 영구적인 암시를 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담배를 덜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만들 수 있고, 다시는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담배를 끊을 때는 휴식이 중요하다.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에 대한 갈망이 커질 수 있다.

당신이 하루 동안 담배 한 대만 더 피우는 것을 멈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는 보통 사람들이 더 적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면 정신 집중을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을 고약한 욕망에 대해 더 잘 통제하게 할 것이다.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런 것들을 먹는 습관은 정말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일, 야채, 통곡물과 같은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만을 먹고 싶은 욕망을 채워라.

니코틴 대체품은 금연에 좋은 도구다.

니코틴 금수는 안절부절못, 짜증, 우울증, 좌절감 등 몇 가지 불쾌한 정신적 증상을 일으킨다.

갈망은 저항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이러한 감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니코틴 패치나 껌을 활용하면 담배를 끊을 확률은 2배로 높아진다.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여전히 담배를 피울 것이다.

흡연은 일부 활동과 매우 강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을 피하는 것이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차 안에서나 책을 읽으면서 담배를 즐겼다면, 여러분은 이러한 일을 하는 동안 이러한 행동을 바꿔야 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자동적으로 습관으로부터 담배를 꺼내지 않는다.

그 때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당신이 담배를 끊는 여행에서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스스로에게 보상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면, 영화를 보러 나가라.

30일째에는 고급 레스토랑에 저녁을 먹으러 나갈 수 있다.

이 후, 담배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지점이 올 때까지 천천히 보상을 늘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자신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간접흡연은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들의 폐를 더럽힐 수 있다.

일단 당신이 그만두면, 사랑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간접흡연이 가져오는 위험에 노출되지 않을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의 건강도 좋아질 것이다.

바라건대 당신은 지금 담배를 영구적으로 끊는 데 도움이 될 진지한 충고를 잘 갖추고 있길 바란다.

니코틴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여러분이 저축하고 있는 돈을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가족을 특별한 무언가에 대하는데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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