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한 조언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한 조언

자고 있지 않으면 비참하다.

감사하게도 수면무호흡증에 대처하고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 상태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십니까? 이런 불건전한 습관을 없애라.

이 두 가지 모두 기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술은 기도의 긴장을 풀어주고, 담배는 그것을 부풀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나쁜 습관을 버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이 잠든 지 4시간 이내에 둘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호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강 조각을 얻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유전적으로 작은 턱, 움푹 들어간 턱 또는 너무 작은 호흡 통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특수 기기는 수면 중 사소한 일탈을 교정하여 턱이 정렬되고 호흡 통로가 방해받지 않도록 함으로써 연속적인 휴식의 밤을 더 잘 보낼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관악기 연주법을 배워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독일의 연구원들은 디데리도가 상기도 근육을 개선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상기도근은 기도벽의 팽창과 뻣뻣함을 관리한다.

이러한 움직임 때문에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수면무호흡증상을 조절할 수 있고, 밤잠을 더 잘 수 있다.

제대로 먹는 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푹 쉴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음식을 먹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연구는 질 낮은 음식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심지어 건강하게 먹는 과체중인 사람들보다 더 심한 수면 무호흡증을 보인다는 것을 증명했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도 괴롭힌다.

만약 아이가 학교에서 항상 말썽을 부린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몰라.

이러한 증상들은 ADHD를 모방하기 때문에, 의사에게 아이를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의사가 자고 일어날 때 적어달라고 할 수도 있다.

그 안에서, 여러분은 밤에 잠을 자는 시간,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모든 증상, 그리고 수면의 전반적인 질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크게 코를 골거나, 숨을 멈추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하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이 정보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면 무호흡증은 이미 수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자연적인 수면 패턴을 회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하면, 무호흡을 조금 더 쉽게 다룰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잠을 자고 일어나라.

CPAP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의료 ID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응급 요원들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에 CPAP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이 ID에는 수면 무호흡증이 있고 CPAP 치료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계에 반드시 설정되어야 하는 특정 압력 수준이 있음을 명시해야 한다.

잘 때는 보통 크기의 베개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여러 개의 쿠션, 즉 아주 큰 베개를 사용하면 잠자는 자세를 버리고 호흡을 억제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호흡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될지도 모른다.

이것 때문에 너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베개를 한 개만 사용해야 한다.

코 스프레이는 코를 골게 할 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기도가 풀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비강 스프레이는 장기간 권장하지 않으므로 조금씩 사용한다.

약국으로의 짧은 여행은 당신을 코막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치료법으로 바꿔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록 노력하라.

과체중이거나 목 둘레가 정상보다 큰 사람은 수면무호흡증에 걸리기 쉽다.

날씬해지면 기관지의 압력이 낮아질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더 많은 공기가 폐로 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한 수면부족을 겪지 않아도 생활이 충분히 힘들다.

운 좋게도, 이 기사를 읽는 것은 이 주제에 약간의 빛을 가져왔고, 여러분은 오늘밤 바로 더 나은 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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