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탄탄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탄탄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탄탄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마케팅을 하고 싶다고 결정할 때 가장 큰 우려는 어떤 기술이 당신에게 가장 이득이 될 것인가일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오랫동안 고객 및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성공적이고 현명한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 단락에서는 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다.

독자들을 위한 개인 이메일을 만드세요.

다른 많은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여러분과 개인적인 관계를 느낀다면 응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우호적인 어조를 예상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당신이 알고 있다면 포함시키는 것이다.

청중들과 함께 목표를 가지십시오.

독자층이 쌓이고 나면, 독자층이 자신에 대한 좋은 소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도록 노력하라.

전자 메일을 발송할 때는 항상 전자 메일 내에 가입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비자가 친구와 이메일을 공유하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다루려고 계획한다면, 당신은 이메일 목록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민원이 많이 생기거나 영원히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내용이 담겨 있어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e-메일당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요점을 직설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사람들은 명확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긴 이메일을 통해 읽을 필요가 없는 것을 고마워할 것이다.

가능한 많은 소스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최대한 많이 알아보십시오.

도서관에는 많은 훌륭한 온라인 책이나 심지어 도서관에도 있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개의 이메일을 받은 후에, 개인들은 그것들을 인식하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상업 분야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상인 사이의 친숙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크게 의존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한 훌륭한 도구지만, 당신이 판매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구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마케팅 전자 메일 메시지를 매주 한 개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가입자들은 아마도 매일 수많은 이메일 메시지를 받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같은 명절에는 주요 이메일 프로모션을 피하십시오.

사람들은 이메일을 읽으면서 컴퓨터 앞에 앉아 있기보다는 일을 하는 것을 꺼린다.

물론 특정한 예외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것은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것과 관련된 이메일과 계속되는 다른 판매나 특별 행사들을 포함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를 알리는 현명한 방법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에 따라 경쟁업체가 활용하는 캠페인을 능가하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고 이메일 내용을 독특하고 설득력 있게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지속적으로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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