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문제?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 문제?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불면증 문제?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에 잠을 설친 적이 있다.

그러나, 인구의 소수에 대해서는, 수면이 밤마다 그들을 피한다.

이것은 그들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래 팁은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종종, 우리는 휴일이나 주말에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하지만, 불규칙한 수면 시간은 종종 불면증을 유발한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설정해 보십시오.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자기 전에 컴퓨터를 멀리해라.

특히 자극적인 비디오 게임은 피하라.

그것은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침실을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조명 수준과 소음 수준을 적절히 조절해 몸이 편안해지고 자연스레 잠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말 밝은 알람시계는 피하도록 해.

당신의 몸을 지탱해주는 좋은 매트리스에 투자하라.

북에서 남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몸으로 잠을 자도록 해봐라.

머리는 북쪽에, 발은 남쪽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을 지구의 자력에 맞추어 정렬시키고 그 자력과 조화를 이루도록 위치시킨다고 한다.

좀 이상하게 들리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배를 문질러라.

마사지를 사용하여 위를 자극하는 것은 불면증을 극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소화력이 좋아지고 몸이 이완된다.

만약 당신의 배가 당신을 깨어있게 하고 있다면, 이 팁이 당신의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다.

트립토판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잠이 들도록 돕기 위해, 이런 음식들을 즐겨라.

트립토판을 함유한 좋은 음식의 예로는 우유,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달걀 등이 있다.

따뜻한 우유는 편안하기 때문에 반드시 마시라.

반면에 차가운 우유는 그렇지 않다.

연구는 운동이 얼마나 잠을 잘 자고 매일 밤 얼마나 오래 자는지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렇기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취침 시간에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자극을 받게 될 것이고, 이것은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잠을 자려고 계획하기 전에 최소한 3시간 전에 모든 격렬한 활동을 끝내라.

그렇지 않으면 수면이 중단될 수도 있다.

잠을 더 잘 자려면 클래식 음악을 들어라.

많은 잠자는 사람들은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써 그들의 z를 얻는다.

그것은 매우 편안할 수 있고, z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규칙적인 스케줄은 매일 밤 잠을 자는 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밤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든다면, 당신의 몸은 그것이 수면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부작용과 수면제와 관련된 위험에 주의하십시오.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의사와 상의하는 것 외에도 위험, 위험, 잠재적인 부작용에 대한 자신의 연구가 필요하다.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잠드는 것을 돕기 위해 우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음, 그것은 불면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다.

당신의 신경계는 이완되어 있고, 칼슘은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고 잠으로 떠내려가는 것을 도울 것이다.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는 전적으로 또는 취침 전 최소 6시간 동안 피하십시오.

진정시키는 허브차나 다른 디카페인 음료로 바꿔라.

설탕은 에너지 촉진제여서 졸리지 않고 덜 피곤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설탕이 든 간식을 피하라.

일부 사람들에게 불면증의 주요 원인은 소음이다.

시계의 똑딱거리는 소리 같은 작은 소리라도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소리가 나도록 가까이 있는 것은 모두 치워라.

외부 소음이 심한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외부 소음을 분산시키기 위해 흰색 소음 기계를 사용해 보십시오.

불면증이 있으면 수면제를 복용하는 것을 생각해봤겠지만 중독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더 좋은 계획은 의사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운 좋게도, 이 글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밤에 잠을 자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

다음에 잠을 자는데 도움이 필요할 때 이 정보를 기억하십시오.

곧, 여러분은 잠을 잘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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