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구조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근육 구조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근육 구조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근육 만들기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운동 효과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더 강해지고 더 큰 근육을 만드는 것이라면, 다음 기사는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잘못된 일상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대신 이 멋진 아이디어들을 오늘에나 쓰세요.

근육을 만들려고 할 때는 전반적으로 충분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

일주일에 1파운드의 체중 증가를 만들어낼 칼로리 양까지 음식 섭취량을 늘려라.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기를 먹는 것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몸무게 1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어야 한다.

그래야 단백질을 비축할 수 있고,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원하는 근육의 종류를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근육을 만들 때 탄수화물을 잘라내지 마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의 몸은 에너지를 위해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신체가 기능하는 데 필요한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운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연료를 섭취할 수 있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은 동기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근육 획득을 위한 장기 목표도 중요하지만, 더 짧게, 더 빨리 측정된 목표 없이 동기부여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단기 목표 달성을 위해 설정한 보상은 장기 목표의 성공을 돕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가끔 마사지를 받는다면 근육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긴장을 풀게 하며, 통증을 완화시켜줌으로써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며, 잘 쉬어진 운동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마라톤에서 뛰거나 비슷한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하지 말아라.

심근육은 좋은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심근육을 너무 많이 하면 근력 훈련을 통해 부풀어 오르려는 당신의 시도가 사라질 수도 있다.

근육을 만들 때는 근력 운동을 가장 많이 해야 한다.

신체의 단백질 섭취는 근육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큰 역할을 한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훌륭한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와 같은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런 단백질이 풍부한 제품은 운동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지방을 떨어뜨리고 동시에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하루에 한 개씩만 섭취하면 된다.

근육을 키우면서 몸집을 키우고 싶을 때 하루에 3개씩 먹어봐.

방금 배운 것처럼 근육 강화 전략이 강화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근육 강화 노력을 가속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이 몇 가지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 정보로 근력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Close